The best Side of 뉴토끼

※ 범죄수단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운영자 체포로 인해 화제가 된 경우가 아니라면 신규 문서 생성 지양

한국 커뮤니티에선 웹툰 불법 공유보다는 일본 만화 불법 공유가 더 빈번하게 이루어졌기 때문에 밤토끼보다 마루마루의 악명이 더 높은 것도 있다.

뉴토끼 사이트에서는 국내 웹툰 작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면 마나토끼 사이트에서는 일본 만화 컨텐츠들이 대부분 게재되어 있습니다.

토론을 통해 다음의 합의사항으로 합의되었습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뉴토끼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법적인 문제에 직면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이는 모든 인터넷 사용자가 웹사이트의 합법성을 확인하고 이를 이용하기 어려운 현실적인 상황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방적으로, 특히 로그인 시도 중에는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는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와 민감한 데이터의 기밀성 보장은 안전하고 즐거운 사용자 경험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추구 목표입니다.

뉴토끼 박사장이 텔레그램에서 밝혔던 부분이기도 하지만 마나모아 사이트가 해킹되어 뉴토끼 사이트로 뉴토끼 시즌2 옮겨졌다는 설이 유력합니다.

마루마루의 상징이었던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이 없었을 정도이니 말 다했다. 뉴토끼 주소 하지만 우마루를 포함해 과거 만화를 지속적으로 다시 가져오며 조금씩 복구하는 중. 그러나 마루마루, 마나모아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직접 가져오는게 아니고 마루마루에 업로드된 만화를 타 사이트가 퍼간 것을 다시 퍼와 재업로드하는 것인지 화질이 깨져있는 경우가 newtoki 빈번하다.

따라서 이 사이트는 ‘는웹툰’을 제공하는 데 어떠한 재정적 부담도 없이 가치 있는 자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래 정치글은 철저히 금지되어 있었으나 언젠가부터 정치글이 허용되어 정치색이 묻어나고 있다. 물론 공지글엔 정치글 금지 공지가 있긴 하지만, 정치글을 잡을 인력이 부족해서 선을 넘은 일부 글만 지우고 어쩔 수 없이 방치하는 것이라고 보면 되며, 해당 사이트에서 정치 관련 글만이 아니라 외국인 혐오/분쟁/남녀갈등물이 유머게시판에 잊을 만하면 올라오는 중이지만 그조차 잡지 못하는 수준으로 단속 능력이 소실되었다. 현재는 하도 댓글로들 싸워대서

목록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같은 형식의 사이트이며 뉴토끼가 중심 뉴토끼2 역할을 맡고있다.

더욱이, 사용자들은 주간별, 장르별, 초성별, 그리고 제목별로 간편하게 다양한 카테고리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뉴토끼엔 네이버, 카카오, 레진코믹스 등 웹툰에, 마나토끼엔 유명한 만화+픽시브 등 사이트의 만화들도 갖고오며, 북토끼는 노벨피아, 뉴토끼2 카카오 등 한국에선 가장 많은 자료들을 불법유포중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